본문 바로가기
꿈 이야기

죽는 꿈, 자살하거나 살해 당하는 꿈 해몽 8가지

by 마케터K의 오지랖 2021. 3. 17.
반응형
HTML 죽는 꿈, 자살하거나 살해 당하는 꿈 해몽 8가지 - ofcourse

간밤에 죽는 꿈을 꾸었다면

아침부터 뒤숭숭한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됩니다.

하지만 꿈에서 죽는 것은 재생, 새로운 시작 등을 의미하기에

찝찝한 기분과는 달리 좋은 꿈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그럼 죽는 꿈 관련된 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죽는 모습을 보는 꿈

 

1인칭이 아닌 3인칭으로 내가 죽는 모습을 보는 꿈은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나 상황을 자신이 정확하게 직시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떤 일을 새로이 계획하고 있거나 준비중이라면

내가 죽는 모습을 봄으로써 새롭게 시작할 타이밍이 되었음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갈림길에 있는 상황이라면 길몽입니다.

 


2. 자신이 질병으로 죽는꿈

 

꿈에서 질병을 앓다 죽는 꿈은

피하고 싶은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서 나타나는 꿈입니다.

꿈의 디테일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됩니다.

 

자신이 어떤 병(문제)을 치료하다 죽는 꿈이라면 길몽

어떤 병을 앓다 무기력하게 죽는 꿈이라면 흉몽

 

 꿈은 현실의 모습을 투영하기에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모습일수록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3. 불에 타서 죽는 꿈

 

다소 끔찍하고 섬뜩한 꿈이지만

죽는 꿈 중에서는 큰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불타는 것의 의미는 잡다한 문제들이 전소됨을 뜻하고

이로써 새로운 시작이 크게 성공함으로 해석됩니다.

 

사업의 성공, 신분 상승에 도움을 주는 꿈입니다.

 

 


4. 땅속에 묻혀서 죽거나 갖혀 죽는 꿈

 

죽음 =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고 설명드렸는데요.

죽음 후 다시 시작하는 모습이 갖혀있거나

답답한 상태인 경우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 낙방 등의 불운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5. 차나 기차 등에 치여죽는 꿈

 

자동차나 기차 등에 치여죽는 꿈은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나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좋은 꿈입니다.

갑작스러운 운(대박)이 다가와 자신의 상황이 크게 반전됨을 뜻합니다.

자신의 작품이나 기획, 사업이 크게 성공하는 길몽입니다.

 


6.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실패한 일에 다시 도전해 성공하거나

새로운 기회가 찾아왔음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7. 살해 당하는 꿈

 

살해 당하는 꿈은 자신의 일을 도와줄 조력자를 만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그리고 죽임을 당하는 방식에 따라 더 좋은 꿈으로 풀이될 수 있는데

다소 끔찍할 수 있으나 피가 낭자하거나 자극성이 클수록

그 도움이 큰 것을 의미하며 꿈의 긍정성이 높아집니다.

 


8. 자살하는 꿈

 

자살하는 꿈은 변화의 갈림길에서

자신이 새롭게 시작하기 위한 옳은 선택을 하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됩니다. 그만큼 자신의 의지력을 표출하는 꿈이기에

꿈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적극적으로 자신의 계획을

실천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