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이야기

떨어지는꿈, 비행기가 추락하는꿈 해몽

by 마케터K의 오지랖 2021. 3. 23.
반응형

 

살면서 떨어지는꿈을 한번쯤 꾸곤 합니다.

어른들은 떨어지는 꿈이 키가 크는 꿈이라 하곤했는데요.

사실 키가 자라는 것과는 큰 연관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떨어지는 꿈,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등의 해몽은

어떤 것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떨어지는 꿈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꿈속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됩니다.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떨어지는 꿈을 '목격' 하는 상황일 경우

불운을 피하고 관망하는 상황으로 문제를 적절하게 피해가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그러나, 자신이 타고 있는 비행이가 추락하는 꿈은

갑작스러운 문제가 나타날 수 있으며

동시에 이 문제를 해결하기가 상당히 곤란한 상황이 됨을 암시합니다.

 

또, 비행기가 추락하는 상황이지만

무사히 착륙에 성공했다면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2.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이런 꿈을 꾸는 경우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거나

장래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이 많습니다.

 

높은곳에서 떨어졌을때 다치거나 고통스러워 하는 경우는

진로에 대한 문제가 쉽지만은 않은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좀 더 극단적으로 떨어져서 죽는 경우는 해석이 조금 다른데

꿈에서 죽음이란 변화, 쇄신의 의미를 갖습니다.

떨어져서 죽는다는 것은 변화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3. 다른 사람, 가족, 지인이 떨어지는 꿈

 

가까운 사람이나 지인이 떨어지는 꿈은

명예 실추, 구설수와 연관이 있습니다.

 

친구가 떨어지는 꿈을 보았다면

그 친구와 불화가 생기거나 다툼이 있을 수 있고

가족이 떨어지는 꿈 또한 직장이나

명예의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4. 떨어졌지만 기분좋은, 다치지 않은 꿈

 

꿈속에서 추락했지만 그 과정이 흥미롭고

기분이 좋게 나타났다면 그리고 떨어졌음에도

다치지 않았다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과감한 변화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음을 암시하며

직급이나 새로운 좋은 일이 올 수 있음을 뜻합니다.

 


5. 타인에 의해서 떨어지는 꿈

 

누군가에게서 떠밀려 떨어지는 꿈은 직관적인 해몽이됩니다.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수 있는 상황이 올 수 있으며

이를 대비해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또, 안면이 있는 지인이나 가족에 의해

떠밀려 떨어지는 꿈도 배신이나 약속했던 일이 깨지는

문제가 나타날 수 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6. 바다에 빠지거나 강에 추락하는 꿈

 

잘됙던 사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금전적인 어려움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무사히 구조되거나 헤엄쳐 나왔다면

문제가 나타났음에도 적절히 해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7. 빌딩에서 떨어지는 꿈

 

꿈에서 빌딩은 학교, 직장, 업무 터전으로 풀이됩니다.

이러한 빌딩 건물에서 추락하는 꿈은

해당 업무나 학업에 지쳐있음을 의미하며

지친 마음으로 인해 업무 능률 하락, 성적 부진 등의

문제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