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NFT&P2E

무돌코인 50개, 토큰 시세는 어디까지 떨어질까?

by 마케터K의 오지랖 2021. 12. 10.
반응형

글에 앞서 무돌코인 현금화 방법 / 시세 확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무돌코인 현금화 가이드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정말 쉽게 알려드림!

며칠 무돌코인으로 정말 핫한데요. 지금은 시세가 좀 떨어져있지만 간단한 게임플레이로 100개 무돌코인(현재 시세1만 3천원)을 받고, 현금화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무돌

kkkmarketer.tistory.com

무돌코인 시세 확인 가이드

 

무돌코인 시세, 무돌토큰 차트 확인 방법 너무 간단합니다!

**무돌코인 / 무돌토큰 채굴 방법 및 현금화는 아래 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2021.12.03 - [가상화폐&NFT] -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정말 쉽게 알려드림!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kkkmarketer.tistory.com

 

 무돌코인 50개 보상도 줄고 시세도 떨어지고.. 망했나요?

글 작성기준 1무돌코인 44원

12월 3일 제가 처음으로 무돌코인을 얻고 현금화 했을땐 100개에 약 2만 3천원의 가량수익을 얻었습니다. 지금은 하루 보상으로 절반이 줄어든 무돌코인 50개 지급하고 있고 현금화를 해도 약 2500원의 수익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가치가 10배 가량 떨어진 시점인데요. 무돌토큰 시세는 어디까지 떨어지게 될까요? 무돌코인은 더 이상 받을 가치가 없어질까요?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1. 코인을 받기 위한 현금 투자가 전혀 필요없다.

 

무료 인기 차트 게임 1위 무한돌파삼국지

다른 P2E 게임들은 구조상 초기 투자비용이 필요하거나 극초기에 진입해야 코인으로 수익을 얻어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더불어 투자를 했어도 투자금을 회복하는 일정 기간(ROI)이 필요하고 그 기간이지나서야 꾸준히 수익이 나오게 됩니다. 이 수익분기점 기간 전에 만약 그 게임이 스캠이었다면 발행된 코인을 모두 던지고 프로젝트를 접고 도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에 반해 무돌코인 50개를 얻기 위해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외에는 전혀 투자비용이 들지 않기에 이런 스캠에 대한 우려가 없습니다. 

 

2. 무돌코인 시세는 안정되고 있다.

인 게임에서 무돌코인이 소모되는 소비처들 더 많아져야 한다.

무돌코인이 급등했을때는 1무돌코인당 500원이라는 엄청난 시세를 기록했습니다. 물론 지금은 44원대로 내려 앉았지만, 애초에 초기 투자금도 요구하지 않고 패치 전 100개를 얻을 수 있는 코인이 500원이라는 가격대는 거품이 심하게 껴있던 것이 사실입니다. 지금은 비트코인의 하락에도 40원대를 꽤 긴 시간 횡보하면서 시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트리스게임사에서도 지속적으로 시세가 빠지는 것을 우려해 지급수량을 50개로 줄인 것으로 보면 어느정도 시세를 유지하려고자 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많아지고 게임 내의 무돌코인 소비처가 어느정도 있기에 가치가 0이 될 수 없는 구조입니다. 인 게임내에서 코인의 소비처가 더 생기게 된다면 코인의 시세가 약간은 상승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 무돌코인 50개 받기가 너무 쉽다.

 

 

무돌코인 받는법에서 현금화까지 정말 쉽게 알려드림!

며칠 무돌코인으로 정말 핫한데요. 지금은 시세가 좀 떨어져있지만 간단한 게임플레이로 100개 무돌코인(현재 시세1만 3천원)을 받고, 현금화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무돌

kkkmarketer.tistory.com

 

일일 퀘스트 토큰 보상이 50개로 줄어들었지만, 퀘스트의 난이도가 올라간 것이 아닙니다. 며칠 퀘스트 깨는데 익숙해지신 분이라면 10분이면 충분히 50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가치로 10분에 2500원 가량이라면 그냥 똥싸는 시간에 플레이 해도 받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노력, 시간대비 충분히 할만한 수준입니다.

 

 결론, 소소하게 받을만 하다.

 

무돌코인이 이슈가 된 것은 10분에 몇 만원을 받을 수 있었던 시기가 잠깐 있었기 때문입니다. 시세가 비정상적으로 거품이었던 시기죠. 애초 초기 투자비용도, 들이는 노력도 가벼운 무돌코인으로 수백만원 수천만원을 벌 생각은 애초에 욕심이었다는 생각입니다. 그냥 소소하게 하루 10분 게임을 즐기면서 용돈을 번다라는 생각으로 플레이 한다면 충분히 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문득 예전에 하던 캐시슬라이드 같은 앱테크 앱들이 생각나네요. 그 앱들을 생각하면 무돌코인이 선녀같이 보인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