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NFT&P2E

코인원 가입 해야하는 이유!? (수수료 20% 할인 코드 올원 농협계좌 만들기)

by 마케터K의 오지랖 2022. 2. 20.
반응형


주로 코인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업비트나 빗썸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거래소가 거래량이 크고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져 있기 때문인데요. 코인 거래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적으로 코인원을 가입해 두는 것이 여러모로 유용합니다.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는

 

첫 번째 - 클레이튼, 위믹스와 같이 업비트에는 없는 다양한 코인 거래가 가능합니다. 상장된 코인 종류가 많기 때문에 업비트에 없는 성장 가능성이 큰 코인들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 혜택이 많다. 코인원은 업비트와 빗썸보다는 작은 거래소기에 회원 모집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것이 신규가입자 2만원 증정 이벤트, 수수료 할인 레퍼럴 코드 등 꾸준히 이벤트를 진행해 베네핏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 스테이킹과 같이 코인 저축 상품 등이 존재합니다. 업비트도 이런 기능을 준비하고 있고 빗썸은 이미 있지만 제공되는 상품의 이자율이 다르고 원하는 코인의 상품이 다른 거래소에 없는 경우가 있어 코인원을 가입해두고 원하는 상품에 맞게 거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코인원 10% 수수료 감면 혜택 받고 가입하기

 

그럼 코인원 거래소 가입하는 방법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가입 전 해당 링크로 가입을 진행하시면 거래수수료 최대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할인 링크나 코드를 입력해 수수료 감면 혜택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가입 과정은 링크에서 요청하는 순서대로 진행하면 아주 간단하니 패스하겠습니다.

 

▼코인원 수수료 감면 할인 링크 / 수수료 할인 코드 MC9ZXPDU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2. 비대면 농협 계좌생성(올원뱅크)

 

 

코인원 거래를 위해서는 농협계좌가 필요합니다. 사용중인 농협계좌가 있다면 바로 등록하시면 되지만 농협 계좌가 없는 분들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토어에서 올원뱅크를 다운 받은 후 계좌를 만들어주시 은행에 별도로 방문하지 않아도 개좌 개설과 등록이 가능합니다.

 

 3. 코인원 이벤트 혜택

 

코인원은 신규 가입 거래자에게 2만원 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신규 가입 후 2만원 이상 코인 거래를 하시면 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이오니 소액으로 참여해서 혜택을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입 시 휴대폰 인증과 마케팅 수신동의까지 참여조건이오니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8주년 기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중입니다. 2022년 3월 18일까지 거래 이력이 있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합니다. 거래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코인원의 이벤트 혜택을 받으면서 거래를 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회원가입 후 본인인증(휴대폰 인증)을 진행하신 분들은 선착순으로커피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어차피 거래를 진행하려면 본인인증을 진행해야 하니 거래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인스타그램 참여형 이벤트로 코인원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리그램시 선착순으로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혜택이 코인원의 가장 큰 장점이기에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 이벤트들 외에도 꾸준히 이벤트를 열고 있으니 혜택이나 베네핏적인 측면에서는 코인원이 가장 적극적인 거래소로 보입니다. 

 

▼코인원 수수료 감면 할인 링크 / 수수료 할인 코드 MC9ZXPDU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본 글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니며 이벤트 정보와 가입 방법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항상 투자는 신중하게 고민하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