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NFT&P2E

바이낸스 가입 방법(인증 메일이 안오는 경우 / NFT 미스터리 박스 받기)

by 마케터K의 오지랖 2021. 12. 14.
반응형

아플라타 코인을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BSC로 옮기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기에 미뤄두었던 바이낸스 계정 가입을 해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바이낸스 가입 과정이 까다롭고, 가입 인증 메일이 안오는 경우가 있어서 정리를 좀 해두어야겠다 싶어 이렇게 바이낸스 가입 방법을 정리해봅니다.

 

 

1. 바이낸스 가입 링크

 

 

Log In | Binance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해당 링크를 누르면 바이낸스 회원가입으로 연결됩니다. 수수료 20% 할인 레퍼럴 코드 적용▲

 

바이낸스 회원가입 창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간 후 이메일을 기입하고 가입을 진행하면 되는데, 문제는 기입한 메일로 인증 번호가 안오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저 또한 이런 문제를 겪었는데 구글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인증 메일이 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해외 사이트다보니 네이버나 기타 국내의 메일 주소로는 전송이 잘 안되는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평소 사용하는 구글 메일로 인증을 받고 비밀번호를 기입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 비밀번호에는 대문자가 하나 들어가야 합니다.

 

2. 로그인 핸드폰 인증 번호가 안옴 / 페이지가 백지화 되는 경우 

바이낸스는 번역기를 키면 인증 페이지가 초기화 되버린다..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 하기 위해선 핸드폰 인증 번호가 발송되는데, 코드 받기를 누르면 폰으로는 인증번호가 오지만 페이지가 백지화 되버리는 현상이 있습니다. 처음엔 이유를 몰라서 몇번 시도하다가 혹시.. 하는 마음으로 구글 자동번역 기능을 끄고 영문 페이지로 코드를 받으니 백지화 현상이 사라졌습니다. 

 

아무리 해외 최대 거래소라지만 이런 편의 기능은 빨리 개선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모르는 사람은 한참을 헤매게 될테니까요.

 

 

3. 바이낸스 신원 확인 

계정을 생성하고 로그인을 하고 나면 신원확인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바이낸스뿐만 아니라 국내 거래소에서도 거래를 하려면 모두 신원확인을 해야 하니 귀찮지만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 신원확인은 신분증을 촬영하고 얼굴 인증을 하는 과정을 거치기에 PC가 아닌 모바일로 진행해야 합니다. 아주 귀찮지만 플레이스토어에서 바이낸스 앱을 다운 받고 만들어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뒤 신원 확인 과정을 거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어차피 바이낸스 계정을 편하게 사용하려면 앱을 다운 받아야 하기 때문에 미리 받는다는 생각으로 다운 받으면 마음이 조금은 편해집니다..

 

 

4. 가입 NFT 보상 받기 

 

가입을 완료하면 NFT 미스터리박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계정 가입에 사용한 메일을 확인해보면 이런 NFT 상자가 들어와 있는데요. 해당 이미지를 클릭하면 바이낸스 NFT 센터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링크에서 바이낸스 미스터리박스를 클릭해서 개봉하면 랜덤한 NFT가 지급됩니다.

 

제가 받은 NFT 캐릭터 그림입니다. 귀엽게 생겼는데 되팔 수 있는지는 조금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공짜로 주는거니 뭐 불만없이 받았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가입하고 바이낸스 미스터리 박스 한번 열어보시는 것도 재밌을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