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이야기

연애하는꿈, 썸이나 동성연애하는 꿈 해몽 7가지

by 마케터K의 오지랖 2021. 4. 12.
반응형

 

연애하는꿈, 사랑꿈은 좋아하는 이성을

오랫동안 생각하거나, 간절한 마음으로 그려

꿈으로 발현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연예인과 연애하는 꿈이나

뜬금없이 동성인 친구와 연애하는 꿈을 꿔

싱숭생숭한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그럼 각 대표적인 연애하는 꿈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실제 연인이 나오는 꿈

 

 

꿈에서 현실에서 만나는 애인이 나와 평범하게 연애를 하는 꿈은 대수롭지 않게 넘기곤 합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애인이 바람을 피는 꿈은 아침부터 찝찝한 기분이 들게 됩니다.

 

꿈에서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데이트를 하는 꿈은 의외로 정반대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의 애인과의 연애가 만족스럽지 않은 모습으로 투영되며 자신이 이상이 꿈으로 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인과 크게 다투는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이로 인해 서로의 관계가 소홀해질 수 있습니다.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애인과의 관계문제보단 주변 지인들과의 대인관계가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2. 썸타는 꿈

 

 

연애를 시작하기 전 생각만해도 두근거리는 기분으로 썸을 타는 꿈은 자신이 실제로 관계가 좋아지고 있는 이성이 있을 경우에 그 대상에 대해 깊고 많은 생각을 하면서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런 경우가 아니라면 사업의 성공, 취업의 성공, 자신의 지위 상승 등의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3. 모르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과의 연애 꿈

 

 

모르는 사람까진 괜찮아도 싫어하거나 별로 친하지 않은 사람과의 연애는 이상한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각 꿈의 해몽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르는 사람과의 연애꿈 대인 관계의 긍정적인 변화를 의미합니다. 꿈 속에서의 좋은 기분이 크면 클수록, 잠에서 깨고 남는 여운과 아쉬움이 클수록 꿈의 디테일이 강하게 나타납니다.

 

 

싫어하는 사람과의 연애꿈 현재 맡고 있는 일이나 문제 개선, 여러 새로운 사람을 만나 새로운 일을 시도하게될 수 있습니다. 일적인 운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지만 그만큼 자신이 노력해야 함 인지해야 합니다.

 

 

 4. 동성과 연애하는 꿈

 

 

자신은 이성애자임에도 동성과 연애하는 꿈이나 친구와 연애 혹은 스킨쉽을 하는 꿈을 꿀 경우 이상한 기분으로 아침을 맞이할 수 밖에 없습니다. 찝찝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흉몽으로 해석되진 않습니다.  주변 친구에게 도움을 주거나 받아야될 상황이 올 수 있으며, 흔쾌히 도움을 받아 문제 해결 또는 상황 개선을 맞이하는 꿈으로 풀어낼 수 있습니다.

 

 

 5. 연예인과 연애하는 꿈

 

유명인이 등장하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이라 불리지만 연예인과 연애하는 꿈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런 꿈은 이뤄질 수 없는 소망, 좌절 등의 키워드를 내포한 꿈으로 현실에서 자신의 능력에 비해 너무 과도한 업무나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경우 꿈으로 발현될 수 있습니다. 물론 특정 연예인을 깊게 생각하고 관심을 가지고 있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많으니 그런 경우라면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6. 육체적 관계를 갖는 꿈 

 

 

혈기왕성한 사춘기의 청소년이 아닌 경우 육체적 관계를 갖는 꿈은 심신이 약해져있음을 뜻합니다. 마음이 지쳐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 육체적으로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 에너지가 소진된 경우 꿈으로 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간단한 운동과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점검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7. 애인이 화장품을 선물해 받는 꿈

 

 

태몽이 있듯 청혼도 꿈으로 예지몽 형태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장품, 반지를 선물하거나 받는 꿈은 청혼을 받거나 약혼을 하는 꿈의 예지로 풀이됩니다. 이 외에도 청혼과 관련된 애인꿈은 애인이 문지방에 앉아 있는 꿈, 애인과 꽃이 있는 곳에 가는 꿈이 있습니다.  단, 이런 꿈이 100% 청혼, 약혼이라 할 수는 없고 이로 인한 상황들을 암시합니다. (청혼, 약혼, 상견례나 혼인 전 준비 단계 등)

 

 

반응형

댓글